상호명의 영문 이니셜 S를 모티브로 점점 넓게 퍼져가는 소문의 이미지를 추상적으로 표현하여 바이럴 마케팅의 특성과 상호명의 의미를 담아냄 |
바이럴(Viral)은 바이러스(Virus)의 형용사형으로 바이러스가 전염되듯이 소비자들 사이에 '소문'이나 여론을 타게 해서 물건에 대한 홍보성 정보가 끊임없이 전달되도록 하는 마케팅 기법을 의미하고 빠르게 널리 확산되는 '입소문'의 특성상 그 효과가 기하급수적으로 커질 수 있기 때문에 '소문'이라는 단어를 상호명에 사용해 소문기획이 탄생함 |
상호명의 영문 이니셜 S를 모티브로 점점 넓게 퍼져가는 소문의 이미지를 추상적으로 표현하여 바이럴 마케팅의 특성과 상호명의 의미를 담아냄 | 바이럴(Viral)은 바이러스(Virus)의 형용사형으로 바이러스가 전염되듯이 소비자들 사이에 '소문'이나 여론을 타게 해서 물건에 대한 홍보성 정보가 끊임없이 전달되도록 하는 마케팅 기법을 의미하고 빠르게 널리 확산되는 '입소문'의 특성상 그 효과가 기하급수적으로 커질 수 있기 때문에 '소문'이라는 단어를 상호명에 사용해 소문기획이 탄생함 |
그 중에 내 브랜드를 온전히 믿고 맡길만한 회사를 찾기란 굉장히 어렵습니다.
.
그 중에 내 브랜드를 온전히 믿고 맡길만한
회사를 찾기란 굉장히 어렵습니다.